아이폰 에어 10일 사용 후기
지난 9월 19일 아이폰 에어를 구입하고 대략 열흘 정도 사용해 봤습니다. 오랜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폼펙터이기도 하고 여러모로 기존의 틀에서 벗어난 제품이란 생각인데, 국내와 해외 커뮤니티에서의 반응은 생각보다 뜨뜻미지근한 느낌입니다. 다양한… Read more »
지난 9월 19일 아이폰 에어를 구입하고 대략 열흘 정도 사용해 봤습니다. 오랜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폼펙터이기도 하고 여러모로 기존의 틀에서 벗어난 제품이란 생각인데, 국내와 해외 커뮤니티에서의 반응은 생각보다 뜨뜻미지근한 느낌입니다. 다양한… Read more »
아이폰 17 프로를 개봉하고 살펴봤습니다. 키노트 발표 이후 출시 초기까지 부정적인 반응은 매해 있었지만, 올해는 그 어느 때보다 호불호가 심한 아이폰입니다. 풀체인지 급의 디자인 변화와 알루미늄 소재, 그리고 색상이 가장… Read more »
새로운 아이폰의 공개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개인적인 느낌이지만, 아이폰 15 시리즈는 상당히 만족하고 사용했던 반면 아이폰 16 프로는 상당히 지루한 제품이었고, 오히려 아이폰 16 일반 모델이 더 인상 깊었는데, 아무래도… Read more »
사전 예약으로 구입했던 갤럭시 Z 폴드 7을 지금까지 쭉 사용하고 있는데, 오늘은 그동안 사용하면서 느꼈던 부분들을 정리해 볼까 합니다. 사실 그동안은 폴드 시리즈를 사용하면서도 이게 좋은 건지 나쁜 건지 확신하기… Read more »
갤럭시 S25 엣지를 구입해서 간단하게 개봉과 함께 살펴봤어요. 5.8mm라는 아주 얇은 두께가 특징인 제품인 만큼 정말 오랜만에 느껴보는 가벼움과 두께였습니다. 6.7인치 크기에 163g 무게는 근래 보기 드문 무게인데, 여기다 두께마저… Read more »
조금 늦었지만 아이폰 16e를 구입해서 간단하게 첫인상을 살펴봤습니다. 사실 너무나 실망스러운 제품이라 그냥 넘어갈까도 했지만, 그래도 실제로 보고 평가를 하는 게 더 낫겠다 싶었는데, 역시는 역시였습니다. 맥세이프를 포함해 정말 꼼꼼하게도… Read more »
갤럭시 S24 울트라의 첫인상은 상당히 고급스럽다는 느낌이었습니다. 측면 프레임 티타늄 마감과 티타늄 그레이 색상의 조화가 상당히 좋았으며, 플랫한 디스플레이와 각진 형태가 상당히 마음에 들었고, S22 울트라, S23 울트라와는 많이 다른… Read more »
맥세이프를 지원하는 아이폰 사용자라면 한 번쯤은 3 in 1 충전기 구입에 대한 고민을 해보셨을 겁니다. 하지만 제대로 된 제품은 20만 원 가까이하는 부담스러운 가격 때문에 섣불리 구입하기 쉽지 않은 것이… Read more »
아이폰 15 프로 맥스를 약 두 달 정도 사용해봤습니다. 그동안 개인적으로는 크고 무거운 스마트폰을 선호하지 않아 프로 맥스를 장시간 사용해본 적이 없었는데, 이번 아이폰 15 프로 맥스는 가벼워진 무게 때문인지… Read more »
얼마 전 iOS 17.1 업데이트가 있었습니다. iOS 17 출시 후 얼마 지나지 않아 아이폰 15 시리즈를 위한 업데이트가 있었고, 그 뒤로 또 아이폰 15 프로 시리즈의 발열 해결을 위한 업데이트까지… Read more »
댓글을 달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