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서치 인 모션은 화이트 색상의 ‘블랙베리 볼드(BlackBerry Bold) 9900’ 스마트폰을 국내에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12월말 판매에 앞서 12월 20일부터 SK텔레콤의 블랙베리 전문 대리점을 통해 예약가입을 실시하며, 이달 20일부터 SKT의 블랙베리 전문 대리점을 통해 선주문하는 고객 중 선착순 2000명에 한해 블랙베리 정품 흰색 하드케이스(3만원상당)를 제공한다.
또한, 소셜커머스 사이트 티켓 몬스터에서는 이달 20일부터 22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티켓몬스터 (www.ticketmonster.co.kr)를 통해 블랙베리 볼드 9900 화이트 버전을 예약 가입하는 고객은 블랙베리 정품 하드케이스와 함께 백만 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지급하는 티켓몬스터 경품 추첨 프로모션에 응모할 수 있다.
RIM 한국총괄사장 놈 로(Norm Lo)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출시되는 만큼 이번 화이트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과 호응이 있을거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블랙베리 볼드 9900은 블랙베리 스마트폰 중 가장 얇은 10.5mm 두께로 기존의 볼드 시리즈 디자인에 고성능 키보드와 터치 디스플레이의 완벽한 결합을 선보인 최초의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한 블랙베리 볼드 9900 화이트는 세련된 디자인과 더불어, 매우 효율적인 키보드와 뛰어난 터치 디스플레이를 갖춘 고성능 스마트폰이며, 무광 스테인리스 스틸 프레임과 같은 최고급 자재로 마감 처리돼 진정한 명품 스마트폰의 품격을 갖추었다.
운영체제인 블랙베리(BlackBerry) 7은 새로운 블랙베리 브라우저를 도입해 현저하게 빠르고 부드러운 업계 최고의 웹 브라우징을 경험할 수 있다.
한편, 블랙베리 웹 월드에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을 수 있다. 국내 인기 애플리케이션인 카카오톡, 동양증권뿐만 아니라 부산, 시티, 대구, 농협, 하나, 기업, 제주, 전북, 외환, 경남, 수협, 그리고 우리 은행의 스마트폰 뱅킹 애플리케이션도 각 은행 웹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다음 웹사이트 (kr.blackberry.com/Bold9900)를 방문하거나 SKT의 블랙베리 전문 대리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