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안드로이드 마켓 ‘인기’

      게임빌, 안드로이드 마켓 ‘인기’에 댓글 닫힘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은 18일, 자사 유명 RPG ‘제노니아(ZENONIA)’가 지난 17일,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 유료 게임 부문에서 톱5에 진입했다고 밝혔다.

게임빌 RPG '제노니아'가 앱스토어에 이어 안드로이드 마켓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노니아’는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의 유료 게임 부문에서 4위를 기록했다.

회사측에 따르면, 이에 앞서 이 회사 ‘베이스볼 슈퍼스타(Baseball Superstars) 2009’가 안드로이드 마켓 유료 게임 부문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현재 5.99달러에 판매되고 있는 ‘제노니아’는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서비스 중인 게임 중 고가임에도 불구, 단기간에 톱5에 진입했다는 사실이 더욱 의미가 깊다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
한편, 게임빌은 지난 해 2월, 국내 게임사 중 최초로 구글의 안드로이드 마켓에 진출했으며, 현재 총 6종의 게임을 서비스 하며 시장을 선점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게임빌은 2008년 말, 애플 ‘앱스토어’에 최초 진출한 이래, 구글의 ‘안드로이드 마켓’, RIM의 ‘블랙베리 앱 월드’, MS ‘모바일용 윈도 마켓 플레이스(Windows Marketplace for Mobile)’, 삼성 ‘앱스’, SKT ‘T스토어’, KT ‘쇼 앱스토어’ 등 대부분의 글로벌 오픈 마켓에 게임을 서비스 중이다.

(Visited 57 times, 1 visits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