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 아시아 아날로그 테크 데이’ 27일 개최

      ‘TI 아시아 아날로그 테크 데이’ 27일 개최에 댓글 닫힘

텍사스 인스트루먼트(TI)는 오는 27일 역삼동 리츠칼튼 호텔 리츠칼튼 볼룸에서 ‘2009 TI 아시아 아날로그 테크 데이’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전력 및 시그널 체인 두 가지 트랙에서 총 12개의 발표가 진행되며, 또한 TI의 최신 기술 및 제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미국, 유럽 등 전 세계에서 개최되는 대규모의 행사로, 아시아에서는 서울을 포함한 상하이, 선전, 베이징, 타이베이 등에서 개최된다.

주제 발표는 오랜 경력과 실력을 쌓은 TI 전문가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며, 참석자는 분야별로 관심 있는 세션을 선택하여 참여할 수 있다.

각 발표는 설계 관련 문제들과 고려사항, 설계 기법, 툴 및 구체적인 사례를 제시해 프로젝트가 직면하고 있는 문제를 쉽게 해결하는데 도움이 될 만한 실질적이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또 TI의 다양한 전시 행사가 동시에 이뤄진다. 각 부스에서는 전력, 저전력 RF, 고속 오디오 및 영상, 인터페이스 및 클록, 정밀 아날로그, 의료용, 아날로그 eLab 툴 등의 최신 기술 및 제품이 시연되며, 참여자는 관련 전문가들과 직접 교류를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이번 테크 데이는 설계 초보자에서 전문가까지 모두 참여할 수 있다. 공식 웹사이트(www.ti.com/techdays2009-asia)를 통해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Visited 35 times, 1 visits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