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R는 3일, 애플의 아이폰 및 아이팟 터치용 블루투스 액세서리를 빠른 기간 내 출시할 수 있는 블루코어5-멀티미디어(BlueCore5-Multimedia) 칩 기반의 개발 키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CSR의 개발 키트는 액세서리 개발자들이 애플의 아이폰3G, 아이폰3GS 및 아이폰 OS 3.0을 구동하는 2세대 아이팟 터치 등에서 블루투스로 음악을 재생할 수 있도록 블루투스 기능을 탑재할 수 있도록 한다.
이 개발 키트는 애플의 아이폰과 아이팟 터치용 블루투스 액세서리의 신속한 개발을 가능하게 하는 개발 보드와 소프트웨어를 제공한다.
CSR는 ‘Works with iPhone’과 ‘Made for iPod’ 인증을 받은 제품이 아이폰과 아이팟 터치의 사용에 있어 독특하고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이를 통해 블루투스 액세서리 시장에 대한 위상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CSR 무선 오디오 전략 사업부의 안소니 머레이(Anthony Murray) 수석 부사장은 “애플 제품과 같은 고성능 디바이스용 블루투스 액세서리 개발에 한 몫을 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CSR의 고객사들은 이제 아이팟과 아이폰용 블루투스 액세서리를 가장 빠른 시간 내 개발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Visited 49 times, 1 visits to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