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줄 앱 ‘소식톡 for Kakao’ 이벤트

      스케줄 앱 ‘소식톡 for Kakao’ 이벤트에 댓글 닫힘

셀룰러뉴스 박세환 기자 = 다날엔터테인먼트(대표 민응준)는 자사의 일정관리와 소식공유 전문 앱 ‘소식톡 for Kakao’와 관련, 자신이 공유한 소식을 가장 많은 친구들이 읽은 사용자를 찾는 ‘소식왕을 모십니다’ 이벤트를 오는 11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소식왕을 모십니다’는 오는 8월 11일까지 단일 소식을 가장 많은 사람에게 공유, 확인한 사용자를 선정해 현금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친구들이 제일 많이 읽은 소식을 작성한 유저 3명을 선정해 1위 100만원, 2위 50만원, 3위 30만원의 현금을 전달한다.

사용자는 ‘소식톡 for Kakao’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휴대폰번호로 응모 한 후, 자신이 작성한 소식을 많은 친구와 지인들에게 공유해 지인이 소식을 확인하도록 하면 된다. 지인들이 내가 보낸 소식을 확인할 때마다 수치가 자동으로 응모된다. ‘소식왕을 모십니다’ 당첨자는 이달 14일 ‘소식톡 for Kakao’ 앱과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sosiktalk)에서 발표한다.

다날엔터테인먼트 김승민실장은 “카카오톡 사용자라면 별도의 회원 가입 없이 ‘소식톡 for Kakao’ 앱 하나로 공유하고 싶은 각종 소식과 일정을 지인들에게 보여줄 수 있다”며 “‘소식왕을 모십니다’ 이벤트에 선정되려면 여러 소식을 공유 하는 것보다 1개의 소식이 소식톡 안에서 최대한 많은 친구들에게 읽히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7월 첫 선을 보인 ‘소식톡 for Kakao’는 각종 모임과 약속, 경조사 소식과 주요 일정을 캘린더에 손쉽게 작성하고 지인들에게 공유해 간편하게 일정을 관리하는 멀티 스케줄 앱이다. ‘소식톡 for Kakao’로 공유 받은 소식은 내 스케쥴에 자동으로 저장되어 각종 경조사와 기념일을 원터치로 관리 할 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앱을 나만의 일기장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내가 지정한 지인에게만 해당 소식이 공유돼 일정 관리가 편리하다.

‘소식톡 for Kakao’는 카카오 채팅플러스와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

(Visited 59 times, 1 visits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