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말말말]구자열 “다음50년 세계로”

      [CEO말말말]구자열 “다음50년 세계로”에 댓글 닫힘

2012년 11월 22일(목)

“전선업은 단순히 케이블을 제조하는 것 뿐만 아니라 에너지와 정보를 소비자가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원하는 형태로 전달하는 물류업이다다. 지난 50년 동안 축적한 역량을 바탕으로 다음 50년은 세계 시장에서 중심이 되는 LS전선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겠다.”-LS전선 구자열 회장. LS전선 창립 50주년 기념식 개최 관련.

“비즈니스 모델혁신과 글로벌 역량강화, 기술혁신 등을 통해 26개국 38개 생산업인, 64개 영업거점, 4개 연구소를 가진 글로벌 거점을 둔 세계 일류기업으로 성장했다”며 “에너지와 정보 분야에서 고객에게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영속기업이 될 것이다.”-LS전선 손종호 사장. LS전선 창립 50주년 기념식 개최 관련.

“U+스토어 BI변경과 양질의 콘텐츠제공을 앱마켓 이용고객에게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앞으로도 고객이 더 간편하고, 저렴하게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LG유플러스 김준형 오픈사업 담당. LG유플러스, U+스토어 크리스마스 이벤트 개최 관련.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벤처기업과 사회적 배려기업들은 탄탄한 판로 확보를, 소비자들은 고품질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앞으로도 네이버 지식쇼핑은 상생과 협력을 통해 중소상공인들과 동반 성장을 추구하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NBP 윤병준 쇼핑영업센터장. NHN비즈니스플랫폼㈜·서울산업통상진흥원 업무협약 체결 관련.

“이번 조사 결과, 국내 사용자들이 액티브 엑스로 인해 큰 불편을 겪고 있다는 것과 다양한 브라우저 사용을 원하고 있다는 점이 다시 한번 확인됐다. 웹 표준을 준수해 다양한 브라우저를 지원하면 웹 사이트 입장에서는 더욱 많은 방문객을 유인할 수 있고, 사용자는 더욱 편리하고 안전하게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다. 앞으로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업계에서 웹 표준을 지키고 사용자가 브라우저 선택권을 제대로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오픈웹 팀을 이끌고 있는 고려대 김기창 교수. 오픈웹, 브라우저 사용자 대상으로 한 조사 발표 관련.

“신제품은 아프리카인들 삶의 질과 건강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LG전자는 앞으로도 기술 개발을 통해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는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할 것이며 아프리카 빈곤 퇴치 및 지역 발전을 위한 노력도 계속해 나갈 것.”-LG전자 서아프리카 법인장 이재영 상무. LG전자, 말라리아 모기 잡는 에어컨 출시 관련.

“삼성전자는 겨울철 전력난 해소에 도움이 되고, 정부의 에너지 절감 정책에 부합하는 고효율 제품 개발에 매진하고 있다. 인버터 컴프레서 등 핵심 부품의 독보적 기술 경쟁력을 바탕으로 상업용 시스템에어컨 시장을 선도하겠다.”-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한백희 전무. 삼성전자, 국내 최고 에너지 소비효율 ‘한랭지형 시스템에어컨 DVM S’ 출시 관련.

“연구 지원 기술에 크게 의존하는 CERN은 적합한 IT 인프라를 기반으로 구축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보여주는 완벽한 사례이다. 넷앱은 CERN이 과학적 발견을 앞당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스토리지 기반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김백수 한국넷앱 대표. ‘과학과 기술의 만남’ – 넷앱, CERN이 발견한 소립자 연구성과에 기여 관련.

“HPC 및 빅 데이터를 비롯한 영역에 공통적인 클라우드 컴퓨팅, 서버 통합, 대규모 쓰레드 워크로드 지원을 위해 전세계 IT 조직이 갖춰야 할 필수조건은 비용 효율적이고 확장 가능한 성능이다. 고객이 원하는 솔루션의 핵심은 OEM 및 다른 솔루션 제공업체들과의 협력을 통해 비용 효율성과 뛰어난 와트당 성능을 조합해 총소유비용을 최소화하는 것이다. AMD 옵테론 6300 시리즈 프로세서는 고객들이 원하는 변화를 창조하는 제품이다.”-슈레쉬 고팔라크리쉬난(Suresh Gopalakrishnan) AMD 서버 비즈니스 부분 총괄 이사. AMD, 가상화 데이터센터 및 고성능 컴퓨팅 클러스터를 위한 AMD 옵테론™ 6300 시리즈 프로세서 출시 관련.

“항상 고객을 위한 감동 서비스를 연구하고 실천하고 있다. 기술경진대회가 고객감동 의지를 다지는 의미 있는 대회가 되도록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삼성전자서비스 이항우 상무. 삼성전자, 17회 서비스 기술 경진대회 개최 관련.

“SAF775x야말로 다수의 디지털 프로세서 코어와 함께 하나의 칩에 독립적인 두 개의 튜너를 통합 장착함으로써 업계 최고 수준의 RFCMOS 통합을 이루어낸 진정한 기술혁신이라고 할 수 있다. 이 통합칩으로 전체 생산비용이 절감되고, 디바이스가 차지하는 공간이 대폭 줄어드는 한편, 수신과 사운드 성능이 향상된다.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공급 업계의 리더인 Visteon이 NXP의 SAF775x를 선택했다.”-NXP 반도체 카 엔터테인먼트 사업부 수석 부사장 겸 총괄매니저인 토르스텐 레만(Torsten Lehmann). NXP, 업계 최초의 싱글칩 멀티튜너 카라디오 IC (SAF775x) 발표 관련.

[알립니다]

‘셀룰러뉴스’는 지난 11월 14일부터 ‘CEO말말말’ 코너를 운영합니다. 하루 수십 종의 보도자료는 온라인 매체라도 모두 소화할 수 없습니다. 당일 제공되는 보도자료에 인용된 업체 CEO 및 담당부서장들의 멘트만 따로 소개, 업체의 새 소식을 전달하기 위한 기획입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립니다.

(Visited 51 times, 1 visits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