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파리 모터쇼 2012’오픈

      네이버,‘파리 모터쇼 2012’오픈에 댓글 닫힘

NHN(대표 김상헌)은 ‘2012 파리 모터쇼’ 개최를 앞두고 모터쇼 특별 페이지를 오픈했다.

파리 모터쇼는 프랑크푸르트, 디트로이트, 제네바, 도쿄 모터쇼와 함께 세계 5대 모터쇼로 손꼽히는 행사로 국내 현대자동차 및 독일 BMW 등 전 세계 주요 글로벌 브랜드가 모두 참여해 100여종에 이르는 월드 프리미어(세계 최초) 차량을 선보일 예정이다.

파리모터쇼 이미지

네이버 자동차 서비스(auto.naver.com) 내에 마련된 이번 특별페이지에는 모터쇼에 참가한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별 부스 탐방 코너가 마련돼 실제 행사장에 방문하지 않고도 온라인을 통해 참가 업체들의 부스를 관람할 수 있다.

특히 파리 모터쇼 현지 통신원이 각 부스별 탐방기를 제공하고, 네이버 자동차 서비스 공식 미투데이 (me2day.net/naverautos)를 활용해 모터쇼 현장 분위기를 더욱 생생하게 전달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파리 모터쇼의 역사와 참가업체 소개, 뉴스, 사진 및 동영상 등 멀티미디어 정보, 현장의 레이싱 모델과 진행요원을 취재한 ‘쇼 피플’ 등 풍성한 콘텐츠를 마련해 기존에 레이싱걸과 차량사진 위주로 제공되던 모터쇼 정보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할 예정이다.

네이버 자동차 서비스는 이번 파리 모터쇼를 시작으로 2012 F1 및 CJ슈퍼레이스, 2013 디트로이트, 제네바, 서울, 상하이 모터쇼 등 향후 진행될 다양한 자동차 컨텐츠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Visited 46 times, 1 visits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