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대표 이상철)는 커피, 피자, 패밀리 레스토랑 식사권 등 다양한 상품을 가족, 친구, 연인에게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든 선물할 수 있는 스마트 쿠폰 서비스 ‘기프트 유(gift U)’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기프트 유는 인터넷 쇼핑몰과 커피 전문점, 베이커리 및 도넛, 아이스크림 전문점, 피자 전문점, 외식 상품권 등 총 300여종이 넘는 다양한 쿠폰 상품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선물을 보낼 때마다 상대방의 전화번호를 외워 입력해야 했던 기존의 선물 쿠폰 서비스와 달리, 애플리케이션에서 휴대폰 주소록을 불러와 원클릭으로 간편하게 보낼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커피, 피자, 패밀리 레스토랑 식사권 등 다양한 상품을 가족, 친구, 연인에게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든 선물할 수 있는 스마트 쿠폰 서비스 ‘기프트 유(gift U)’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한다.
이 앱은, 별도의 회원 가입 없이 LG유플러스 고객뿐만 아니라, SK텔레콤과 KT 고객도 이용 가능하다. 안드로이드 마켓, OZ스토어, T스토어(예정), 올레마켓(예정) 등에서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다.
상품 구매는 휴대폰 소액결제 및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하며, 선물 쿠폰은 멀티 메시지로 발송 돼 일반폰 이용자들도 선물 쿠폰을 교환할 수 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기프트 유 서비스 출시를 기념, 여러 사람이 함께 모여 최대 5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다양한 선물 쿠폰을 구매할 수 있는 공동구매 이벤트를 10월 8일까지 진행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