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용 MMORPG ‘판타지아’, 해볼까?

      스마트폰용 MMORPG ‘판타지아’, 해볼까?에 댓글 닫힘

컴투스(대표 박지영 com2us.com)는 스마트폰용 본격 모바일 MMORPG ‘판타지아’의 FGT에 참여할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판타지아' 홍보이미지

회사측에 따르면, ‘판타지아’는 레몬(대표 윤효성)에서 개발한 차세대 모바일 MMORPG로 PVP, 파티, 사냥, 길드 등 PC온라인 MMORPG의 시스템을 스마트폰으로 그대로 즐길 수 있게 구성됐다.

어둠의 종족 ‘헬카이드’에 맞선 인간 종족과 엘프 종족 연합의 전쟁을 배경으로 2개 연합, 10개 종족, 30개 세력의 대결과 협력을 다룬 탄탄한 세계관과 광활한 맵 등 PC온라인 MMORPG에 뒤지지 않는 게임 규모를 자랑한다.

FGT 기간에는 시작의땅, 빛의평원, 화염산계곡 등 6개 지역이 우선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FGT 서비스는 11월 2일 오전 10시부터 5일 오전 10시까지 진행할 예정으로, 10월 28일까지 온라인으로 참가 신청을 받아 총 500명의 테스터를 선발한다. 참가 신청은 컴투스 네이버 카페(cafe.naver.com/com2usfamily)를 통해 가능하다.

컴투스에서는 FGT에 참여한 테스터들을 대상으로 최고 레벨 달성자에게 100달러 아이튠즈 기프트 카드를 선물하고, 리뷰를 남기거나 10레벨 이상 달성한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달러 아이튠즈 기프트카드를 선물한다.

(Visited 27 times, 1 visits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