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가 ‘올레멤버십’ 고객에게 보다 폭넓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전무후무 올레멤버십 시즌2’ 서비스를 8월 1일부터 제공한다고 밝혔다. 전무후무 올레멤버십 시즌2’는 최강의 제휴사 라인업을 통해 베이커리, 편의점, 외식, 테마파크와 VIP혜택 측면에서 더욱 차별화되고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셀룰러뉴스 홍석표 기자 = 보조금 대신 통신비 절약? 이통사들이 멤버십 제도 업그레이드를 통한 대고객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
SK텔레콤은 단말·요금·특화서비스를 하나로 묶어 제공하는 신개념 올인원(All-in-one) 패키지인 ‘Club T’ 프로그램을 8월 1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에 가입한 고객은 월 8만5천원(Club T 85) 또는 10만원(Club T 100)으로 프리미엄급 단말기와 데이터·음성·문자 무제한 요금제를 이용할 수 있으며 ▲최신 단말기로의 빠른 기기변경 및 휴대폰 분실보험 ▲BTV 모바일 등 핵심 콘텐츠 무료 이용 ▲연 4~10회 영화 관람 혜택 제공 ▲단말기 교체 없이 지속 사용고객은 월 이용료1만원(Club T 85) / 1.5만원(Club T 100) 할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먼저 ‘Club T’ 85/100 프로그램 이용료는 LTE 데이터·음성·문자 무제한 요금제와 단말 할부금으로 구성돼 있다. 고객은 ‘LTE 전국민무한 75+안심옵션 팩’ 또는 ‘LTE 전국민무한 85’ 요금제와 SK텔레콤을 통해 판매되는 출고가 100만원 이하의 모든 단말기 중 선택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고객은 단말교체 시기에 대한 고민, 단말할부금과 요금을 따로 계산해야 하는 번거로움 등을 해소 할 수 있어 한층 편리하게 통신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아울러 ‘Club T’ 프로그램 가입 고객들은 매년 최신 기종으로 단말기를 교체할 수 있다. ‘Club T 85’ 가입 고객은 가입 18개월 이후, ‘Club T 100’ 가입 고객의 경우 가입 12개월 이후부터 프리미엄급 단말기(출고가 100만원 이하)로 기기변경을 할 수 있다. 이때 기존 중고단말을 반납하면 잔여 할부금이 면제되기 때문에, 교체비용 부담이 없다.
특히 ‘Club T’ 프로그램은 기본적으로 휴대폰 분실보험을 제공하기 때문에 고객이 단말기를 분실해도 동일 단말기로 보상받을 수 있다.(1회 한정, 최고 보상액 80만원 한도, 출고가의 25% 자기부담). 또, ‘Club T’ 프로그램으로 기기변경 후 분실보험 혜택도 자동 갱신돼 새롭게 이용할 수 있다.
‘Club T’ 프로그램 가입고객은 ‘LTE전국민 무한 75+안심옵션팩’ 또는 ‘LTE전국민 무한 85’ 요금제에 포함된 모든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예를 들어, 음성/문자/데이터 무제한 이용은 물론, SK텔레콤의 특화 서비스인 Btv모바일, 멜론모바일스트리밍, 마이스마트콜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단 멜론모바일스트리밍, 마이스마트콜은 Club T 100 고객에게만 제공된다.
‘Club T’ 프로그램 만의 차별화된 혜택도 있다. 매년 4회/10회씩 영화 관람 혜택도 추가로 제공한다. VIP멤버십 고객의 최대 연 6회 영화 관람 혜택과는 별도로 제공되므로, 해당고객은 최대 연 16회 영화 관람 혜택을 제공받는 셈이다. ‘Club T’ 프로그램 가입 19개월/13개월 이후 기기변경을 하지 않았다면? 해당 고객은 1만~1만5천원의 월 이용료 할인이 주어진다. 월 이용료 할인 기간은 ‘Club T 85’의 경우 가입 후 19~30개월이고, ‘Club T 100’은 13~24개월이다.
윤원영 SK텔레콤 마케팅부문장은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올인원형 이동통신 서비스 패키지 ‘Club T’는 긴 약정기간, 휴대폰 분실, 데이터 부족, 단말할부금과 통신요금을 따로 계산해야 하는 등의 고객 불편을 일거에 해소해주는 상품”이라며 “고객들의 통신생활을 한층 업그레이드하는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SK텔레콤
KT도 같은 날 8월부터 베이커리, 편의점, 외식, 테마파크 등에서 업계 최고의 제휴 할인혜택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KT가 ‘올레멤버십’ 고객에게 보다 폭넓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8월 1일부터 제공하는 ‘전무후무 올레멤버십 시즌2’서비스가 그것이다. ‘전무후무 시즌2’는 베이커리, 외식, 테마파크, 영화관 등 분야별로 최상의 인기 제휴사 할인 혜택을 신규로 추가한 ‘판타스틱4’와 기존 제휴 할인율을 더욱 확대해 최대 60%까지 파격적인 할인을 제공하는 ‘어메이징 D/C’ 등 고객들이 선호하는 멤버십 혜택을 중심으로 구성된다.
‘판타스틱4’서비스는 8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파리바게뜨와 파리크라상 최대 15% 할인 ▲에버랜드 40% 할인과 캐리비안베이 30% 할인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기존 15%에서 20%로 확대 할인 ▲‘CGV 골드클래스’ 5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에버랜드와 캐리비안베이의 경우 신규 제휴를 기념해 8월 한 달간 포인트 차감 없이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에버랜드는 동반 3인도 20% 할인이 가능하다.
‘어메이징 D/C’ 서비스는 8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서울랜드 기존 40%에서 60%로 ▲롯데월드 기존 40%에서 50%로 할인을 확대하며 ▲3대 편의점 GS25, 세븐일레븐, 미니스톱에서 기존 상시 15% 할인에 추가로 매월 ‘20일’에는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8월 28일 신규 추가 예정인 세븐스프링스는 상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9월 한 달간 매주 수요일 40%의 더블 할인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아울러 VIP(Super Star) 고객은 9월 30일까지 포인트 차감 없이 스타벅스 무료 커피(연4회), CGV 무료 영화 예매(연6회), 뚜레쥬르 최대 10% 할인, 미스터피자 15% 할인 혜택을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다.
KT 마케팅부문 제휴추진담당 강이환 상무는 “’전무후무 올레멤버십 시즌2’는 최강의 제휴사 라인업을 통해 베이커리, 편의점, 외식, 테마파크와 VIP혜택 측면에서 더욱 차별화되고 실속있는 혜택을 제공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선호하는 혜택 중심으로 멤버십 프로그램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전무후무 올레멤버십 시즌2’에 대한 상세 내용은 올레닷컴(www.olleh.com) 이나 ‘올레멤버십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K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