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캠퍼스 투어’, 가볼까~

      ‘윈도우 캠퍼스 투어’, 가볼까~에 댓글 닫힘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대학생들이 윈도우 8.1을 비롯해 윈도우 태블릿, 윈도우 앱 등 윈도우의 모든 것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윈도우 캠퍼스 투어’를 개최한다. /사진=한국MS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대학생들이 윈도우 8.1을 비롯해 윈도우 태블릿, 윈도우 앱 등 윈도우의 모든 것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윈도우 캠퍼스 투어’를 개최한다. /사진=한국MS

셀룰러뉴스 박세환 기자 =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대학생들이 윈도우 8.1을 비롯해 윈도우 태블릿, 윈도우 앱 등 윈도우의 모든 것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윈도우 캠퍼스 투어’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윈도우 캠퍼스 투어는 ▲연세대학교(5월 20~5월 22일) ▲고려대학교(5월 26일~5월 28일) ▲상명대학교(6월 2일~6월 3일)에서 진행된다.

학생들은 캠퍼스에 마련된 윈도우 체험존을 방문해 최신 운영체제인 윈도우 8.1과 윈도우 8.1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윈도우 앱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행사장 체험에 그치지 않고 마이크로소프트의 윈도우 태블릿인 서피스 2를 비롯한 삼성, LG, 레노버, 에이수스, TG, 에이서, 도시바, 한성 등 10개 사의 윈도우 태블릿을 최대 24시간동안 대여해 사용해 볼 수 있다. 윈도우 태블릿을 대여 후 페이스북에 후기를 작성하면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와 함께 추첨을 통해 삼성 북9 라이트, 블루투스 스피커, 웨지 모바일 키보드 등을 증정하는 ‘베스트 앱 쿠폰 이벤트’, CGV 영화 상품권을 증정하는 ‘도전 8.1초를 잡아라 이벤트’ 등 학생들을 위한 푸짐한 선물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마케팅 오퍼레이션즈 사업본부 김현정 상무는 “학업과 여가를 모두 즐기고자 하는 학생들에게 윈도우, 오피스와 함께 다양한 앱까지 즐길 수 있는 윈도우 태블릿은 가장 합리적인 선택”이라며 “윈도우 캠퍼스 투어는 대학생들을 위한 스마트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윈도우 8.1 프로 업그레이드 버전’을 학생 특별가인7만5000원에 제공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윈도우 스토어(http://windows.microsoft.com/ko-KR/windows/offers)에서 확인할 수 있다.

(Visited 79 times, 1 visits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