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알뜰폰, HD보이스-joyn 다된다

      KT 알뜰폰, HD보이스-joyn 다된다에 댓글 닫힘

셀룰러뉴스 홍석표 기자 = KT(대표 이석채)는 18일부터 HD보이스, HD영상통화 및 joyn(조인) 등 LTE 특화 서비스를 KT 알뜰폰 가입 고객에게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KT 알뜰폰 가입 고객들도 조인(joyn) 등 LTE 기반의 다양한 특화 서비스를 즐길 수 있게 됐다.

KT 알뜰폰 가입 고객들도 조인(joyn) 등 LTE 기반의 다양한 특화 서비스를 즐길 수 있게 됐다.

회사측에 따르면, 이번에 제공하는 LTE 특화 서비스를 통해 KT 알뜰폰 고객들은 기존 이동통신 3사 고객들과 동일한 LTE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16일 현재 KT 알뜰폰 가입자 수는 67만명으로, 이달 말경 국내 최초로 알뜰폰 가입자 70만명을 돌파할 전망이다.

KT 알뜰폰 고객들은 LTE WARP 기술을 기반으로 3G 대비 음성 처리대역이 2.2배 증가한 고품질의 생생한 HD보이스 음성통화와 12배 깨끗해진 화면의 HD 영상통화를 즐길 수 있다.

통화 접속 시간이 3G 대비 최대 20배 이상 빨라지고, 통화 도중 터치 한번으로 음성과 영상통화를 전환하거나, 통화 중 사진을 전송하는 등 더욱 향상된 통화서비스도 이용가능하다.

또한, 실시간 채팅과 통화 중 파일/위치전송, 영상공유 등이 가능한 국제 표준규격의 차세대 통합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인 조인 서비스도 제공된다.

올레마켓에 등록돼 있는 조인 앱을 다운로드 후 사용할 수 있으며, 올해 5월 31일까지 조인을 통한 메시지 전송과 영상공유를 무제한 무료로 제공한다. 단, 파일전송은 와이파이망에서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KT 통합솔루션담당 손희남 상무는 “KT는 국내 최대 알뜰폰 가입자를 보유한 알뜰폰 대표 사업자”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다양한 특화 서비스를 지속 제공하여 알뜰폰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Visited 93 times, 1 visits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