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1월 16일(금)
“어려운 경영환경 속에서도 상생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또한 탁월한 성과를 창출해 준 협력회사들에 감사한 마음이다. 2013년에는 상생활동에서 한발 더 나아가 근본적 경쟁력을 제고하고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방법을 지속적으로 강구해 나갈 것이다.”-LG디스플레이 최고생산책임자(CPO) 정철동 전무. 50여개 국내외 협력사와 일등상생 공유회 행사 개최 관련.
“에프엑스기어와 한국멀티미디어학회는 상호협력과 기술적 교류를 통해 국내 멀티미디어 인프라 및 기술 발전을 도모할 것이다. 앞으로도 에프엑스기어는 학계와 꾸준한 교류를 통해 더욱 발전해 나가겠다.”-에프엑스기어의 이창환 대표. 한국멀티미디어학회 초청으로 2012 추계학술대회서 기술 전시 관련.
“현재 MOST150의 출시로 아우디 A3는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의 모든 노드에 이더넷 채널을 제공하는 도로를 달리는 최초의 자동차이다. MOST Cooperation은 MOST가 이미 지원하고 있는 오디오, 비디오 및 제어 정보의 전송을 위해 널리 사용되는 또 다른 전송 메커니즘으로 전용 이더넷 채널을 추가했다.”-MOST Cooperation 관리책임자인 크리스티안 틸(Christian Thiel) 박사. 신형 Audi A3에 새로운 MOST 세대 MOST150 기술 적용 관련.
“심각한 사회문제인 일자리를 기업의 필요와 수행 회사의 사회공헌 마인드만 있으면 얼마든지 일자리 창출이 가능하다고 생각한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문서파쇄로 인하여 많은 일자리가 창출됐으면 한다.”-모세시큐리티 CPPG 이동인 팀장. SK텔레콤, 문서파쇄로 청년과 베이비부머 일자리 창출 관련.
“클라우드와 가상화가 확산됨에 따라 스토리지는 전례없는 수준의 성장을 보이고 있으며, 파이버 채널 스토리지 기술에 대한 수요도 16Gbps을 기반으로 하는 SAN 제품 채택의 가속화를 중심으로 증가하고 있다. 엔드-투-엔드 16Gbps 스토리지 솔루션은 이러한 트렌드를 이끌고, 델 컴펠런트와의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강화하는데 있어 핵심적인 역할을 할 것이다. 이와 더불어, 강력한 데이터 이동 엔진, 지능적 소프트웨어 및 브로케이드의 업계 선도적인 파이버 채널 스위치 기술을 결합함으로써, 고객이 비용 및 시간을 절감하고 리스크를 줄이는 동시에, 환경 변화에 즉각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브로케이드 데이터센터 네트워킹 그룹 부사장 제이슨 놀렛(Jason Nolet). 브로케이드, 델과 업계최초 16Gbps 파이버 채널 엔드-투-엔드 솔루션 발표 관련.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는 금전적인 지원뿐만 아니라 직원들의 시간과 재능을 투자하여 지역 사회에 도움이 되고자 한다”며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및 직원들의 지역 사회에 대한 책임감은 자사의 가치관을 잘 반영해주고 있다.”-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의 마커스 쿤(Markus Kuehn) 대표.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Day of Caring 2012’ 프로그램 실시 관련.
“TS16949 인증의 획득은 텔릿 자체적으로도 기념비적인 성과인 동시에 M2M 모듈 업계에도 큰 의미를 시사한다. M2M 모듈 기업이 완벽한 자격을 갖춘 공급업체로서 차량 공급망의 일원으로 인정 받는 것이기 때문이다. 이 밖에도 차량 외 기타 산업군의 고객들 또한 엄격한 품질 및 프로세스 관리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제품을 사용할 수 있을 것이며, 가치 실현을 위한 네트워크 서비스를 제공하는 컨설팅 사업부 m2mAIR 역시 보다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텔릿 도미니쿠스 헐 (Dominikus Hierl) CMO. 텔릿, 자동차 부품 품질경영체계 ISO/TS16949 인증 획득 관련.
“이번 행사는 그동안 IT분야에서 첨예한 경쟁을 한 바 있는 한국과 대만 양국이 만나 서로 상생 협력해 글로벌시장 진출을 모색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고 있으며, 한류의 근원지로 불리는 대만에서 K-POP인기를 넘어 IT韓流 바람이 불기를 기대한다.”-KOTRA 정호원 중견기업육성팀장. KOTRA, 대만 타이베이에서 역대 최대 규모 ICT 무역투자상담회 개최 관련.
“클라우드 환경에서 멀티코어 DSP를 이용하면 연산 집중적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을 가속화할 수 있으므로 성능 및 운용 측면에서 크게 향상을 이룰 수 있다. 우리가 TI의 키스톤 멀티코어 SoC를 선택한 것은 당연한 것이었다. TI의 멀티코어 소프트웨어는 비디오, 이미징, 분석, 컴퓨팅 등과 같은 다양한 유형의 고성능 클라우드 워크로드를 편리하게 통합할 수 있다. 님빅스는 앞으로도 TI와 꾸준히 협력해 고성능 컴퓨팅 사용자들을 위해 OPEX를 크게 낮추도록 노력할 것이다.”-님빅스(Nimbix)의 서비스 딜리버리(service delivery) 부문 롭 셰라드(Rob Sherrard) 부사장. TI, 전력 소비는 최소화하고 기능 및 성능을 비약적으로 개선한 최신 키스톤 멀티코어 SoC로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활성화에 기여 관련.
“‘배달맛집’이 배달주문 앱 시장에서 후속주자로 출발했지만 최단 기간 내에 200만 다운로드 수를 돌파하며 빠른 속도로 고객들을 확보해 나가고 있다. 조만간 UI 및 대대적인 서비스 개편이 있을 예정이며, 앞으로 혁신적인 서비스를 추가해 배달주문 앱 시장에서 선두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인크로스 라이프사업본부 정정문 본부장. 인크로스 ‘배달맛집’, 배달주문 앱 중 최단기간 200만 다운로드 돌파 관련.
“넷앱은 신뢰와 정직, 리더십, 적응성, 팀워크와 시너지, 높은 목표설정 및 목표 달성을 기업의 핵심가치로 내세운다. 넷앱은 앞으로도 이 핵심 가치를 전 세계 직원 모두가 공유하며 고객의 더욱 좋은 비즈니스 동반자로 거듭나겠다.”-김백수 한국넷앱 대표. 넷앱,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 연구소 발표 ‘3위’, 포춘지 발표 ‘6위’에 각 선정 관련.
[알립니다]
‘셀룰러뉴스’는 지난 11월 14일부터 ‘CEO말말말’ 코너를 신설, 운영합니다. 하루 수십 종의 보도자료는 온라인 매체라도 모두 소화할 수 없습니다. 당일 제공되는 보도자료에 인용된 업체 CEO 및 담당부서장들의 멘트만 따로 소개, 업체의 새 소식을 전달하기 위한 기획입니다. 매일 오전 11시 제공 되며, 오후 업데이트 됩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