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말말말]노석호 “스마트TV도 LG”

      [CEO말말말]노석호 “스마트TV도 LG”에 댓글 닫힘

“업계 최초 ‘구글TV 3.0’으로 업그레이드된 LG 구글TV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최적의 서비스로 제공할 수 있게 됐다. LG전자는 차별화된 스마트TV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 ‘스마트TV도 역시 LG’ 이미지를 구축할 것이다.”-LG전자 HE사업본부 TV사업부장 노석호 전무. 업계 최초 ‘구글TV 3.0’ 업그레이드 관련.

“삼성전자 독자규격의 차세대 내장 스토리지 선행 출시로 모바일 메모리의 솔루션 경쟁력을 더욱 강화했다. 향후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 업체와 기술 협력을 통해 더욱 다양한 라인업을 확보해 모바일기기 업체들이 차세대 시스템을 적기에 출시할 수 있게 할 것이다.”-삼성전자 메모리사업부 김명호 상무. 외장 메모리 카드보다 10배 빠른 차세대 eMMC 출시 관련.

“1470만 명의 고객이 사용하는 T맵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위치기반 정보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했다. 앞으로도 T맵은 운전자뿐만 아니라 보행자용 위치기반 서비스를 고도화 하고, 사내외 파트너와 함께 T맵 API를 활용한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며 고객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SK플래닛 김장욱 오픈소셜 사업부장. T맵4.0 출시 관련.

“광고프로그램뿐만 아니라 개인정보보안프로그램, 불량백신프로그램 등 다수의 제휴·스폰서 프로그램 설치에 대한 이용자 동의여부표시가 가려져 있거나, 각 프로그램의 이용약관도 이용자가 식별이 어려운 형태로 제시돼 이용자 불편을 초래, 개선이 필요했다.”-김희정 의원(새누리당). 정보통신망법 개정안 발의 관련.

“최근 가상으로 옷과 액세서리를 코디할 수 있는 가상피팅 분야가 디지털패션 업계에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다. 에프엑스기어는 더욱 사실적인 가상피팅 기술을 개발해 디지털패션 업계의 트렌드를 선도할 것이다.”-에프엑스기어의 이창환 대표. 국제섬유패션전시회에 3D 아바타를 활용한 3D 스타일링 시스템 출품 관련.

“애니모드는 디자인 센터 및 연구소를 설립해 소비자 행태 조사를 통해 소비자 니즈를 최대한 반영해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Me-in과 Cross over은 기본적인 제품 보호 기능은 물론 사용자의 이용 범위를 확대하고 스타일리쉬한 디자인까지 갖춘 팔방미인 스마트폰 케이스”-애니모드 김희철 부사장. 갤럭시 노트2 전용 커버 ‘미인 & 크로스오버(Me in & Crossover)’ 출시
관련.

“이번 사업은 거점?사업별 특화전략에 기반한 글로벌 사업 확대의 대표적 사례다. 전자정부 네트워크가 방글라데시의 공공서비스 혁신을 이끄는 핵심 IT인프라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SK C&C 글로벌영업본부 위정식 상무. 330억원 규모 방글라데시 정부네트워크(BanglaGovNet) 구축사업 수주 관련.

“최근 범죄예방에 대한 지방자치단체의 관심이 높고, 원스톱 행정·방재에 대한 주민들의 요구가 늘고 있는 점 등 최근 사회 여러 이슈를 고려해 사업을 설계했다. SK텔레콤의 첨단 기술로 안산 시민들이 안심하고 편리하게 생활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 것이다.”-SK텔레콤 박인식 기업사업부문장. 안산 U-City 2단계 구축 민자사업 실시협약 체결 관련.

“상대적으로 문화예술교육의 수혜 기회가 적은 아이들도 마음껏 자신의 재능을 발휘하고 꿈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계속해서 마련하고 지속적으로 응원할 것이다.”-KT 홍보실 최재근 전무.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과 ‘아이드림’ 전국 페스티벌 개최 관련.

“‘LG베스트샵 강남본점’은 차별화된 고객 경험과 편의를 제공하고자 마련한 복합 엔터테인먼트 공간이다. 국내 전자매장의 랜드마크로서 최신 트렌드와 최첨단 제품을 가장 빠르게 만나볼 수 있는 곳이다.”-LG전자 한국마케팅본부장 최상규 부사장. 신개념 복합 엔터테인먼트 매장 ‘LG 베스트샵 강남본점’ 오픈 관련.

“올해 최초로 진행되는 구글 핵페어는 개발자들이 자발적으로 만든 성과물들을 선보이는 자리이며 지난 8월부터 핵페어 참여에 관심있는 개발자들에게 개발 공간 또한 제공해 왔다. 전시작품으로 선정된 모든 팀에는 구글TV와 넥서스7 등 다양한 경품은 물론이고 이번 행사를 통해 본인들의 뛰어난 기술력과 창의성을 선보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앞으로도 구글은 지속적으로 국내 개발자를 후원하고 국내 IT 산업의 성장을 지원하는데 기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구글코리아 개발자 프로그램 총괄 권순선 부장. 국내 최초 ‘구글 핵페어(Google HackFair)’ 개최 관련.

“금융 서비스 기관들은 고객들이 인터넷 및 모바일 뱅킹 사용을 위한 애플리케이션에 불만을 느끼지 않도록 애플리케이션의 성능을 지속적으로 관리한다면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컴퓨웨어가 준비한 이번 백서를 통해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개선하여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고, 궁극적으로 경쟁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는 금융 서비스 기관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한국컴퓨웨어 서진호 대표. ‘금융 서비스 산업을 위한 차세대 APM’백서 출간 관련.

“8비트 MCU는 지난 수십 년 동안 안정적이고 한정된 성능을 제공하는 단순 작업에서 매우 우수한 성능을 발휘했다. NXP 반도체는 8비트와 동일한 단순성과 실시간 성능을 제공할 수 있으며, 매우 다양한 설계가 가능한 32비트 마이크로컨트롤러인 LPC800를 설계했다. 또한, 파격적인 가격대의 LPC800 제품군은 물량이 큰 저가 8비트 시장을 장악해 가고 있다.”-NXP 반도체의 마이크로컨트롤러 제품 담당 부사장이자 본부장인 짐 트렌트(Jim Trent). 설계 단순성을 획기적으로 높인 LPC800 출시 관련.

[알립니다]

‘셀룰러뉴스’는 ?11월 14일부터 ‘CEO말말말’ 코너를 신설, 운영합니다. 하루 수십 종의 보도자료는 온라인 매체라도 모두 소화할 수 없습니다. 당일 제공되는 보도자료에 인용된 업체 CEO 및 담당부서장들의 멘트만 따로 소개, 업체의 새 소식을 전달하기 위한 기획입니다. 매일 오전 11시 제공 되며, 오후 업데이트 됩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립니다.

(Visited 76 times, 1 visits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