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S, ‘매장 없는’ 1인 대리점 모집

      KT M&S, ‘매장 없는’ 1인 대리점 모집에 댓글 닫힘

KT그룹의 유통 자회사인 케이티엠앤에스(대표 문기운)가 매장 없이도 고객을 유치할 수 있는 1인 통신대리점인 ‘스마트에이전트’를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
‘스마트에이전트’는 아이패드를 활용해 고객을 유치하는 움직이는 1인 대리점이다. 매장 없이도 개설 가능하며, 대리점 개설에 필요한 조건을 대폭 낮춰 대한민국 성인은 누구나 적은 자본으로 주업 및 부업, 아르바이트 형태로 운영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
‘스마트에이전트’가 고객에게 상품설명과 가입신청을 할 수 있도록 아이패드를 지원하며, 전문 개통센터에서 전산 개통도 지원한다. 또한, 소정의 조건을 충족하면 매월 활동수당이 기본 지급되며, 가입자 유치 건당 판매수당도 추가로 지급된다.?

KT ‘올레투게더 홈페이지(www.ollehtogether.com)’ 캡처

모집기간은 연중 상시며, 만 20세 이상 대한민국 성인 남녀라면 누구나 경력과 학력에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다. 활동지역을 본인이 직접 선택한 후 소정의 서류 심사와 개설 면담을 거쳐 최종 선발된다.
?
케이티엠앤에스 문기운 대표는 “’스마트에이전트’는 누구나 부담 없이 참여 가능한 KT만의 혁신적 유통채널”이라며, “스마트폰에 대한 관심과 지식이 많은 젊은 층의 지원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스마트에이전트’에 대한 상세 안내는 ‘올레투게더 홈페이지(www.ollehtogether.com)’에서 확인 가능하며, 해당 웹페이지 방문해 지원서를 다운받아 접수할 수 있다.

(Visited 119 times, 1 visits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