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대표 이상철 www.lguplus.com)는 17일, 위치기반 SNS인 ‘플레이스북(placebook)’ 활성화를 위해 2, 3월에 동시다발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
플레이스북은 맛집, 영화관, 까페 등 나만의 장소를 공유하고 지인들과 이야기를 주고 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자주 방문하는 장소에 ‘첵(check)하기’를 통해 발자취를 남기는 서비스다.
사용자는 다른 유저들이 남긴 맛집 리뷰 등을 조회하고 친구들의 관심지역을 탐색해 댓글과 쪽지를 실시간 주고 받을 수 있어 이용자가 2만명을 넘어섰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
이번 이벤트는 플레이스북 이용자 확대를 통한 이용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
회사측은 이달 18일부터 3월 24일까지 같은 장소에서 2인이 동시에 ‘첵하기’를 하면 총 100쌍(200명)에게 영화티켓을 제공한다.
?
또한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3월 2일부터 13일까지 화이트데이 데이트장소로 추천할만한 곳과 이야기, 사진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1만원 상당의 케이크 교환권을 증정한다.
?
이외에도 3월 7일부터 20일까지 플레이스북에서 자신의 사진, 성별, 생일, 휴대폰 번호를 업데이트하는 고객 중 2000명을 추첨, 카페라떼 기프티콘(2,000원 상당)을 제공할 계획이다.
?
사용자는 애플 앱스토어, 안드로이드 마켓, OZ스토어, 올레마켓에서 플레이스북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회원가입 후 사용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