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갤럭시탭’용 앱 출시

      GS샵, ‘갤럭시탭’용 앱 출시에 댓글 닫힘

GS샵(대표 허태수 www.gsshop.com)은 삼성전자의 태블릿PC ‘갤럭시 탭’에서 상품 검색 및 주문이 가능한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애플리케이션은 삼성전자가 갤럭시탭 출시와 함께 삼성 앱스토어를 통해 제공하는 국내 환경에 특화된 전용 앱 중 하나다.

회사측에 따르면, GS샵의 갤럭시탭 전용 앱은 기존 스마트폰에서 구현되던 모바일 쇼핑의 기능을 구현하는 것은 물론, 넓은 화면과 동영상 시청이 편리한 태블릿PC에 최적화됐다.

GS샵이 갤럭시탭에서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쇼핑 애플리케이셔을 내놓았다.

스마트폰보다 큰 7인치 화면의 특성을 적극 활용해 잡지형태로 쇼핑 정보를 제공하며, TV쇼핑의 실시간 동영상도 볼 수 있다. 또한 통신기기 특성을 활용, 음성으로 상품을 검색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할 예정이다.

GS샵은 지난 3월 홈쇼핑 업계 최초로 스마트폰 쇼핑 서비스를 개시한 이후,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 전용 앱까지 오픈하는 등 모바일 쇼핑의 환경 변화에 발빠르게 대응해 왔다고 설명했다.

GS샵의 스마트폰과 태블릿PC 앱에서는 80만개에 이르는 GS샵의 모든 상품을 조회하고 구매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트위터 등 SNS를 통해 쇼핑정보를 지인들과 공유할 수 있다.

또한 온라인 쇼핑몰과 실시간 연동 돼 TV쇼핑이나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한 상품의 배송정보 등을 실시간 확인이 가능하다.

GS샵 김영욱 본부장은 “태블릿PC는 인터넷과 스마트폰 쇼핑 장점을 모두 가지고 있어서 쇼핑 문화를 바꿀 수 있다”며, “성장 가능성을 실제 매출로 이끌어 내기 위해 정교한 고객분석과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Visited 52 times, 1 visits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