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대표 정만원 www.sktelecom.com)은 2010 남아공 16강 진출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전국민 1미터 승부차기’ 이벤트를 6월말까지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SK텔레콤 고객은 휴대폰에서 무선NATE 접속 후 승부차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고 (**2010+NATE로 바로 접속), 타 이통사 고객은 T월드 홈페이지(www.tworld.co.kr)에 접속해 참여가 가능하다.
고객은 매번 승부차기에서 골을 성공할 때마다 즉석경품 응모를 통해 100% 당첨되는 이벤트에 참여해 피자, 영화예매권, 던킨 도너츠, 캔커피 등을 선물로 받는다. 특히 한국전이 열리는 당일에 승부차기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 중 2010명에게는 KFC 치킨 교환권의 행운이 제공된다.
승부차기 이벤트의 백미인 최종 16강전은 오프라인에서 이뤄진다. 휴대폰이나 홈페이지 승부차기에서 6번 성공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최종 16명은 7월 11일 오프라인에서 실제로 만나 미니 골대 1미터 앞에서 승부차기를 하게 된다. 실제 장소는 추후 공지한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2010남아공 우승국 해외여행을 위한 1천만원 여행권, 2등에게는 현금 500만원, 3등 및 4등에게는 삼성 46인치 3D LED TV, 5~16등까지는 상품권 20만원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또 SK텔레콤은 장안의 화제인 다.대.송(다시한번 大~한민국 송) 응원 벨소리, 컬러링과 함께 승리를 다짐하는 폰스킨을 이벤트 기간 중 무료로 제공한다.
SK텔레콤은 이와 함께 자사 고객이 SMS를 발송하면 귀여운 국가대표 응원 캐릭터가 붙은 MMS로 자동 전환돼 전송되는 응원캠페인도 7/31일까지 무료 제공한다.
고객은 T월드 홈페이지에서 ‘애니티콘 문자 2010남아공 응원캠페인’ 에 참여하거나, 고객센터나 대리점을 통해 ‘애니티콘 문자 체험’ 서비스에 가입만 하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