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 디스플레이, 반도체 분야의 세미나/컨퍼런스 전문그룹인 아이티컨퍼런스(대표 김홍덕)는 오는 5월 13일부터 14일일까지 서울 학여울역 SETEC 컨벤션센터 1층 국제회의장에서 ‘LED 기술 및 산업 전략 전망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LED TECH KOREA 2010?OPTICAL EXPO 2010’ 전시회의 부대행사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에는 디스플레이서치, 오스람, 필립스,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 코그넥스, 브루커 등 세계적인 리서치 기관과 LED 전문회사들이 대거 참여한다.

LED, 디스플레이와 반도체 분야의 세미나 및 컨퍼런스 전문그룹 아이티컨퍼런스가 5월 13일(목)~14일(금) 학여울역 SETEC 컨벤션센터 1층 국제회의장에서 ‘LED 기술 및 산업 전략 전망 세미나’를 개최한다.
올해 4회째를 맞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LED 응용분야의 기술 동향을 비롯해 글로벌 LED 산업 전망 및 투자 전략, 해외 LED 업계의 동향에 따른 LED 사업 전략 등 LED 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조명하는 발표가 있을 예정이다.
또 저전력 환경 친화적 LED 드라이버 솔루션, LED 백라이트 유닛 기술 분석, LED 조명의 농생명분야 융?복합적용 기술 및 생산성 향상을 위한 제조 분석 등 기술 분야도 논의하게 된다.
아이티컨퍼런스 김홍덕 대표는 “이번 행사는 LED 사업의 방향을 점검하고 글로벌 LED 기술 트랜드를 내다보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세미나 참석자들은 행사 기간 중에 함께 열리는 LED 및 광기술 전문 전시회의 무료 입장을 통해 업계의 최신 기술과 제품도 파악하게 된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이티컨퍼런스 홈페이지(www.it-conferenc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전화문의: 02-3473-6369)
